세광의 철학이 곧 전략이다
< 차이를 만드는 세광의 독 >
- 01브랜드 기초 콘셉트
- 02고객 커뮤니케이션 콘셉트
- 03구매 시놉시스 콘셉트
- 04인테리어 SI
- 05메뉴 디자인 전략
- 06프랜차이즈 영업 콘텐츠 콘셉트
- 07언론 홍보용 콘셉트
차이를 만드는 세광의 독
-
독창성
· 브랜드 고유 폰트 / 서체 사용
· 마케팅이 필요치 않는 강한 콘셉트
· 유행을 선도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 직관적인 브랜드 네이밍 -
독점성
· 10년 이상 구축한 외식업 인적 인프라
·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컨버전스
· 전용 인테리어 디자인 출원
· 전용 로스터 특허출원 -
독보성
· 강남 이자카야 열풍의 근원지
· 2층으로 올라간 고깃집
· 해물냄비(사이드메뉴) 대중화 -
독립성
· 전용 CK 공급체계와 물류 시스템
· 전용 인테리어 전문가 집단
· 아웃소싱 없이 자체브랜드·마케팅 기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