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세광그린푸드

리딩의 기술

세광의 철학이 곧 전략이다

< 차이를 만드는 세광의 독 >

독창성, 독점성, 독보성, 독립성 흐름을 선도하는 외식 문화기업 SGF
  1. 01브랜드 기초 콘셉트
  2. 02고객 커뮤니케이션 콘셉트
  3. 03구매 시놉시스 콘셉트
  4. 04인테리어 SI
  5. 05메뉴 디자인 전략
  6. 06프랜차이즈 영업 콘텐츠 콘셉트
  7. 07언론 홍보용 콘셉트
독
차이를 만드는 세광의 독

    창성

    · 브랜드 고유 폰트 / 서체 사용
    · 마케팅이 필요치 않는 강한 콘셉트
    · 유행을 선도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 직관적인 브랜드 네이밍

    점성

    · 10년 이상 구축한 외식업 인적 인프라
    ·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컨버전스
    · 전용 인테리어 디자인 출원
    · 전용 로스터 특허출원

    보성

    · 강남 이자카야 열풍의 근원지
    · 2층으로 올라간 고깃집
    · 해물냄비(사이드메뉴) 대중화

    립성

    · 전용 CK 공급체계와 물류 시스템
    · 전용 인테리어 전문가 집단
    · 아웃소싱 없이 자체브랜드·마케팅 기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