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글지글 익어 가는 삼겹살, 오고 가는 술 잔,
이야기 꽃, 북적이는 사람 냄새.
<교대이층집>은 가장 고깃집 다운 고깃집 공간 구현을 모토로 합니다.
국내산 통삼겹, 꽃삼겹과 함께 재래식 방법으로
담근 구수한 된장찌개가 대표메뉴이며
기존의 고정관념을 깬 2층 입점 전략을 통해 국내 육류 구이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습니다.
메뉴, 인테리어, 경영에 이르는 것들이 타 프랜차이즈보다
부담스러운게 사실입니다. 주위의 말에 귀 기울이기 보다
원작을 제대로 완성하는데 많은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는 시점에서 처음과 달라진 것은
어떤 것도 없습니다. 본사는 직접 경영되고 있는 모델만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일반 가맹점주에서
전문경영인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불완전한 것을 완전한 것으로 개선해 나가는 것이
유통시스템화의 기본입니다.
철저한 품질관리 [Quality control, 品質管理]와
배송센터의 대응능력이 유통관리의 핵심입니다.
이 두 가지를 강화하기 위해 프랜차이즈 사업 전부터
CK(Central Kitchen)와 유통회사를 설립했습니다.
본사 직영점을 통해 안정화 작업을 꾸준히 진행했으며
시스템화를 마친 상태입니다. 가맹점으로 유통되는 모든 전, 범용 제품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함으로써 안정적인 경영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