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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광그린푸드

가맹

맛과 솜씨로 호흡하는 자리

프리미엄 족발의 명맥을 잇는 <오목집>은
HACCP 인증 국내산 장족으로 만든 온족발과 함께
한우된장전골 등 다양한 곁들임 메뉴를 선보입니다.

사람 냄새와 따듯함이 녹아든 고유의 아늑한 공간 속에서

따뜻하게 잘 삶아낸 족발과 선술형 요리를 통해
누구나 맛있고 편안하게 머물다 갈 수 있는 자리를 선물합니다.

  • brand menu

    족발

    HACCP인증 깨끗하고 위생적인 국내산
    장족만 엄선해 비법 육수로 매일 직접 삶아
    한정 판매하는 족발입니다. 양념이
    육질 안에 잘 스며들어 족발만으로도 맛있게
    드실 수 있으며 더욱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입니다.

  • brand menu

    냉채족발

    족발 고유의 쫄깃한 식감을 선호하시는 분들을
    위한 냉채족발은 싱싱한 제철채소를
    푸짐하게 더해 입맛 살리는 겨자소스로
    버무려 식사용 요리는 물론 부담 없는
    안주로도 손색 없는 <오목집>의 대표 메뉴입니다

  • brand menu

    한우된장전골

    ‘된장이 맛있는 족발집’ 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갖게 한 <오목집>의
    한우된장전골은 재래식 된장에 소고기를
    푸짐하게 더해 기존 된장에서는 맛볼 수 없는
    구수하고 진한 풍미를 자랑합니다.

  • brand menu

    메밀막국수

    메밀면의 치감을 잘 간직한 메밀면에 천연
    재료로 맛을 낸 양념장과 정성을 더해 개운한
    마무리 음식으로도, 든든한 한 끼 식사로도
    손색 없습니다. 족발과 뗄 수 없는 궁합으로
    <오목집>이 빼놓을 수 없는 별미입니다.

원작이 완벽하니 바꿀 게 없었다.

메뉴, 인테리어, 경영에 이르는 것들이 타 프랜차이즈보다
부담스러운게 사실입니다. 주위의 말에 귀 기울이기 보다
원작을 제대로 완성하는데 많은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는 시점에서 처음과 달라진 것은
어떤 것도 없습니다. 본사는 직접 경영되고 있는 모델만
보여드릴 것을 약속
드리며 일반 가맹점주에서
전문경영인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안정화된 유통시스템을 구축하다.

불완전한 것을 완전한 것으로 개선해 나가는 것이
유통시스템화의 기본입니다.
철저한 품질관리 [Quality control, 品質管理]와
배송센터의 대응능력
이 유통관리의 핵심입니다.
이 두 가지를 강화하기 위해 프랜차이즈 사업 전부터
CK(Central Kitchen)와 유통회사를 설립했습니다.
본사 직영점을 통해 안정화 작업을 꾸준히 진행했으며
시스템화를 마친 상태입니다. 가맹점으로 유통되는 모든 전, 범용 제품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함으로써 안정적인 경영이 가능합니다.

  • 사업, 직영점에서 이미 검증된 모델

    본사에서 검증하지 않은 모델은 예비 창업자에게
    추천하지 않습니다. 이층형 매장, 복층형 등
    이미 직영점에서 많은 검증을 거쳤습니다.

  • 인테리어, 감성적이면서 논리적인

    미술감독부터 외식, 인테리어 전문가가 함께 기획합니다.
    세광의 인테리어는 감성적이면서 논리적인 인테리어를 추구합니다.
    자연스러운 공간연출로 소비자는 편안함을 테이블 배치와
    동선으로 경영자에겐 보다 효율적인 공간으로 인식됩니다.

  • R&D, 익숙함 안의 새로움

    신메뉴를 개발하고 맛을 구현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습니다.
    기존 제품을 더 강화하는 것이 <오목집>의 방향성입니다.
    재래된장과 같은 디테일 구현이 필요한 제품군을 강화해 익숙함에서
    새로움과 디테일을 잡아내는데 집중합니다.